마돈나가 정복하지 못한 남자 마이클 잭슨

마돈나는 퀸 오브 팝, 팝의 여왕, 당대의 디바 아이콘이자 희대의 팜므파탈로서 이름을 날린 여성이다. 그녀와 잠자리를 나눈 남성의 이름이 헐리우드 스타들의 반을 넘어선다 하니 그녀의 발 아래 모든 남성이 평등했던 셈이다. 그런 마돈나 조차 훗날 자서전에서 자신이 정복하지 못한 유일한 남자가 존재한다고 고백했으니 그 남성이 바로 '마이클 잭슨' 이다.

 

마돈나가 유혹을 하며 짓궃은 농담을 던질 때, 마이클은 순수하게 웃으며 그만의 답을 내놓아 마돈나를 당황케 했다. 음악 녹음을 개기로 자주 만남을 가지는 와중에도 잭슨은 항상 어른아이 같은 재주와 농담으로 마돈나의 평정심을 무너트렸다. 유혹하기위해 마음 독하게 먹은 마돈나가 잭슨앞에 서는 순간, 잭슨은 무슨 문제라도 있냐며 마돈나의 기분을 먼저 물어보았다고 한다.

 

Michael Jackson - Smooth Criminal

 

 

마돈나는 자신과 마이클 사이에 어떠한 관계도 없다고 말하며 그가 자신을 여자로 보지 않는 것 같아 섭섭했다고 증언했다. 일화에서 마돈나가 침실에서 옷을 벗고 마이클을 유혹할 때, 마이클은 황급히 달려와 감기에 걸릴수 있다며 이불을 덮어 주었다. 마돈나는 마이클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

 

' 그 누구보다 순수한 영혼을 가진 사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