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수 유해진 사귀던 시절 모음

김혜수와 유해진의 열애설이 터진 2010년 1월, 기자들이고 관계자들이고 그해 청룡영화상을 기다렸다고 한다. 무조건 둘이 분명히 한자리에서 만나게 되기 때문이다. 그걸 당연히 미리 알고 김혜수가 청룡 작가에게 유해진씨 관련 이야기를 대본에 넣지 말아달라고 했다. 작가는 알았다고 했지만 아무리 생각해도 이 떡밥을 놓치기 싫었는지 스파이로 공형진을 섭외했고 공형진한테 방송 중간중간 가볍게 김혜수,유해진을 언급 해달라고 부탁했다. 공형진은 부탁받은대로 중간중간 김혜수에게 어택을 시도한다. 하지만 베테랑 김혜수가 칼같이 딴말 하면서 차단한다. 그러다가 남우조연상을 받은 유해진이 옆에 서있는 연인을 모르쇠 하고 들어가기가 좀 그랬는지 한 마디 툭 던지게 되면서 김혜수의 철옹성이 무너진다.


- 2010년 청룡 영화상 시상식 중 대놓고 꽁냥꽁냥 했던 김혜수와 유해진


 

조연상 받은 유해진


조금 머뭇머뭇 하더니



아유, 감사합니다. 또 옆에서 이렇게 보고 있는데 받으니까... (객석에서 기다렸다는듯 일제히 격한 환호를 보여준다.ㅋㅋㅋㅋㅋㅋㅋ)



너무 큰 환호에 급당황한 유해진, '이렇게까지 큰 함성이 나올 줄은 몰랐네요..' 그러고는 얼른 김혜수 눈치를본다ㅋㅋㅋ


난데없는 어택에 빵터진 김혜수ㅋㅋㅋㅋㅋ, 당황당황



민망함에 고개를 못드는 김혜수



그랬다고 한다... 민망해 죽음ㅋㅋ




짧게 수상소감 하고 얼른 내려가려는데


엠씨보던 이범수가 갑자기 말을건다.  '네 해진씨!!! 질문 하나 드리겠습니다.!!!'


해진둥절.....

녜?ㅇㅅㅇ 하는 눈으로 안절부절




해진씨가 (고맙게도) 옆에 계신 분에 대한 언급을하셨습니다!

그래서질문을 안드릴 수가 없는데...!



저절로 걸려든 떡밥에 신난 범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진 순식간에 얍실한 눈 되서 이범수 노려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릇된 질문을 하면 가만두지 않겠다는 눈빛




혹시 오늘 옆에 계신 분이 조언을 안해주시던가요? 수상소감이라던가?

(범수의 거친 생각과 해진의 불안한 눈빛과 그걸 지켜보는 혜수)



그... 이범수씨가 사실 저하고는 고향 친구입니다.




친구야, 패스!!!!!!



입막음 당한 범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힘있게 나와주는 김혜수 

"정~말 센스있으시죠~"

(당당한 자랑에 객석 환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말씀드리자면, 올 한 해는 어느해보다 남우조연상의 각축이 치열했습니다.

그래서 어떤 분들이 받아도... 어 정말...(멈칫)

정..정말로 어떤 분들이 받아도 (객석: 에이~~~) 너무나 당연한 결과였을 텐데요.



사실은 특별히 유해진씨가 받아서 정말 기쁩니다. 축하드립니다.

(객석 환호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마음 한뜻의 객석ㅋㅋㅋㅋㅋㅋ)


말해놓고 파워 부끄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날 민망함에 정면보는 시간보다 고개 숙이는 시간이 더 많은 혜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범수 왈

유해진씨가 사석에서도 저런 얘길 안하는데 오늘 너무나 뜨거운 진심을 알 수 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잊고 있었던 X맨 공형진이 객석에서 배우들을 인터뷰하다가

유해진한테 다가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형진이 "올 한 해 모든것을 다 가진! 대한민국에서 가장 이기적인 남자!" 라고 하니까

옆에 있던 류승룡이 꺄르르 하면서 유해진보고 "너 얘기 한다" 하면서 난리남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 사실 시간이 짧아서 수상소감을 다 못하신걸로 알고 있는데?!!"

이거 완전 가둬놓고 패는거 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ㅋ




해진 동공지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해진을 지켜보다가 웃는 혜수...

너무나도 진실된 광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상소감... 다 얘기 했어요...





예... 다 얘기 했는데요 아까....





그럼, 대한민국 모두가 부러워하는 이기적인 남자로 소개를 해드렸는데

본인도 동의 하십니까?





제가... 꽤 운이 좋은 놈 같아요.

여러모로요.. (진지진지)






공형진 "그 운은 왜 당신한테만 갑니까!!!!!!!"ㅠㅠㅠㅠㅠㅠ






표정관리 잘 하다가 공형진 말에






와르르 무너지는 혜수





정준호가 아무말로 괴롭힐때도 이렇게 무너진 적 없는 혜수인데

이 날 정신못차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 죄송합니다.

그 와중에 사과하고 있는 해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혜수는 자꾸만 빵싯대는광대 관리 하느라 정신 없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이 유해진씨를 부러워하는 이유를 제가 객관식으로 꼽아 봤습니다.

1번! ㅋ 외모~

2번! 인기~

3번! 여~쟈칭규~~~(에베베베)






대답을 아주 잘 하셔야 됩니다. 지금 누가 보고 계시거든요?






누가 보고 있단 얘기에 엠씨석 슬쩍 쳐다봄ㅋㅋㅋㅋㅋㅋㅋ






엠씨석 슬쩍 보더니 자기도 모르게 입꼬리 찢어지는 해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형진 : 몇 번 인 것 같습니까?

유해진 : 외모 빼놓고 다겠죠.......

순박한 시골쥐처럼 대답하는 해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 뭐라고요? 김혜수씨 뭐 할 말 있으세요?"

해진은 너무 순박해서 못패겠는지 갑자기 김혜수한테 들이대는 공형진ㅋㅋㅋㅋㅋㅋㅋ






공형진이 갑자기 부르니까 놀라서 마이크도 못들고 얼른 도리도리 하는 혜수

청룡에서 이런 모습 넘나 처음이야...

이와중에 공형진이 갑자기 김혜수 이름 부르니까




또그쪽쳐다보면서 비실비실 웃는 해진, 입꼬리 찢어질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기침과 가난과 사랑은........... 숨길수가 없다더니.........콜록콜록


이 날 방청객들이배우, 일반인 할거없이 다들 한마음으로 환호했다.




-김혜수와 유해진이 사귈때 야심만만 나와서 푼썰

유해진은 결혼하고 싶어했는데, 결혼 생각이 없던 김혜수와 결혼관의 차이로 결국 이별했다. (유해진은 나문희에게 "동갑내기랑 연애중이다, 결혼할 사람이다" 라고 말했고, 알고보니 그게 김혜수였다...) 그런데 이별 후 6년이 지난 지금까지 유해진은 결혼을 안했다.. 밑 두 짤이 그 때 찍었던걸로 추정되는 짤이다. 


김혜수 왈 "겉모습이 촌스러운건 이해가 가지만 마인드가 촌스러운건 용서가 안 돼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