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라이온킹 실사 영화 예고편 공개


디즈니 전설의 애니메이션중 하나인 라이온 킹이 실사와 CG를 결합한 라이브 액션으로 재탄생해 내년 2019년 7월 개봉이 확정됬다. 디즈니는 여러가지 애니메이션 실사 프로젝트를 진행중인데 라이온 킹이 그중 하나이다. 1994년에 개봉했던 애니메이션 라이온 킹은 현재 20대들에겐 꼭 보고 자란 추억의 애니메이션이다.



The Lion King 더 라이온 킹 포스터


디즈니는 23일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전세계에 최초 동시 공개했다. 우선 공개된 포스터는 어린 심바의 매력적인 모습이 보인다.심바의 모습은 리얼한 그래픽으로 현실의 진짜 사자와 차이가 없음을 보여줌으로써 감탄을 자아내게 된다.




더 라이온 킹 티저 예고편

 

처음 라이온 킹 실사판 제작 소식이 들렸을때 많은 디즈니 팬들이 걱정을 표했었다. 왜냐하면 주인공이 사람이 아닌 동물인 사자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들의 걱정과는 달리 순조롭게 제작이 진행되었다. 해당 예고편에서는 원작 애니메이션의 가장 유명한 장면인 갓 태어난 어린사자 심바가 밀림의 동물들을 처음 조우하는 장면이며  OST 서클 오브 라이프(Circle Of Life)로 감탄을 자아내게 만든다.




왼쪽 실사 영화 오른쪽 원작 애니메이션

























라이온 킹의 줄거리는 사바나를 지배하는 사자들중에 아버지이지 왕인 킹 무파사를 이어 왕이 될 사자 심바와 그의 동료들의 운명의 모험을 다룬 영화이다. 감독은 영화 아이언맨,정글북등을 연출한 감독이자 배우 존파브로이며 심바의 목소리는 도날드 글로버,티몬과 품바는 빌리 아이크너,세스 로건이 각각 맡았다.거기다 전세계적으로 최고의 팝스타인 비욘세까지 날라 역으로 나온다. 정말 팬들의 설렘을 폭발하게 만든다.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