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볼 슈퍼 극장판 - 브로리 스토리 스포일러

혹성 베지터가 아직 건재할 무렵, 당시 사이어인들의 위에서 군립하던 베지터왕은 다른 행성들을 침략하며 악행을 저지르고 있었다. 그러다 우주의 제왕이라 불리우는 프리저의 군단에 찍히게 되고 압도적인 힘과 권력에 굴복하여 사이어인군은 프리저군의 지배하에 들어가기로 한다. 머지 않아 베지터와 카카로트, 브로리가 태어났다. 베지터왕은 자신의 아들인 베지터의 초 엘리트적인 전투력에 긍지를 가졌지만 파라거스의 아들인 브로리의 전투력은 베지터를 아득하게 웃돌고 있었다. 베지터왕은 브로리의 전투력은 시기하게된다. 이에 베지터왕은 '강한 전투력을 지닌 전사이니 강적들이 거주하는 행성으로 보낸다' 라는 명목으로 갓난아이에 불과했던 브로리를 도저히 생존이 불가능한 외딴 행성으로 추방시키기로 한다. 파라거스는 자신의 아들인 브로리를 최강의 전사로 키운뒤, 프리저군에 대해 복수할 계획이었다. 이에 브로리를 추방시키는 과정에서 파라거스의 거센 반발이 일어났다.

Dragon Ball Super Broly OST - Gogeta vs Broly (Theme Song)


결국 파라가스와 브로리는 생존 확률이 현저히 낮은 외딴 행성으로 추방당하게 된다. 머지 않아 프리저는 사이어인 전멸계획을 꾸민다. 이 사실을 알고있던 버독은 자신의 아기인 카카로트를 생존시키기 위해서 어택볼(작은 구 형의 우주선이다.)에 태워 지구로 보낸다. 마음같아선 기네(카카로트의 모친이다.)와 카카로트와 함께 혹성 베지터를 탈출하고 싶었던 버독이지만, 그랬다가는 프리저군의 스카우터에 발각되서 함께 탈출하기를 포기한다. 프리저의 사시어인 전멸계획이 실행된다. 그 이후 한참의 시간이 흘렀고, 지레노가 치열하게 싸워 승리를 쟁취했던 힘의 대회가 끝난 후, 프리저는 외딴 행성에서 브로리를 발견하게 된다.


프리저는 지구의 드래곤볼을 빼앗기 위해서, 브로리와 파라가스는 자신들을 추방한 베지터왕에 대한 원한때문에 서로 협력관계를 맺는다. 프리저에게 드래곤볼을 빼앗긴 후 , 카카로트와 베지터는 드래곤볼을 되찾으로 얼음행성을 찾아간다. 얼음행성에서 브로리와 첫 만남과 살아남은 최후의 사이어인 세 명이 서로 마주한 순간이 도래한 것이다. 먼저 브로리와 베지터의 전투가 치워진다. 차례차례 변신해가며 브로리를 상대하던 베지터는 브로리가 초 단위로 성장해가고 있다는 걸 깨닫고 위기감을 느낀다. 베지터는 얼른 결판을 짓기위해 슈퍼사이어인 블루로 변신한다. 다만, 압도적인 브로리의 전투력에 짓눌려버리게 된다. 


베지터가 한 번 당하고 난 뒤 카카로트의 차례가 찾아온다. 브로리와 카카로트의 전투가 치뤄진다. 베지터와 마찬가지로 차례차례 변신해가며 브로리와 전투를 치르는 카카로트. 끝내 슈퍼사이어인 블루로 변신하지만 베지터와 마찬가지로 블루의 힘으로도 브로리에게 미치지 못한다. 드디더 브로리가 슈퍼사이어인으로 변신한다. 압도적이다 못해 절망적인 전투력 앞에서 카카로트는 도저히 혼자서 싸울 상대가 아니라는 걸 직감하고 베지터와 협공하기로 한다. 슈퍼사이어인 블루 카카로트, 베지터와 슈퍼사이어인 브로리의 2 : 1 전투가 치뤄진다. 카카로트와 베지터의 협공에도 불구하고 브로리는 끄떡도 하지 않는다. 



브로리에게서 거리를 벌린 베지터와 카카로트가 갤릭포와 카메하메하를 풀파워로 쏘아보지만 그럼에도 아무런 타격도 입히지 못한다. 둘이서 협공해도 아무런 소용도 없으며, 포타라도 없어 합체도 불가능한 상황이다. 굉장히 절망적인 상황속에서 카카로트는 현 상황에 대한 돌파구가 '퓨전' 밖에 없다는 걸 알게된다. 베지터에게 퓨전을 요청한다. 몇 번인가 필사적으로 거절하던 베지터가 마지못해 퓨전에 응하기로 한다. 폭주하는 브로리에게서 퓨전 시간을 벌어야하는 난관에 부딪힌다. 이때 우이스가 브로리를 상대하며 퓨전 시간을 벌어준다. 오천크스의 퓨전을 코치했던 피콜로에게 퓨전 동작을 코치받는다.


몇 번의 실패끝에 드디더 카카로트와 베지터의 퓨전이 성공해서 오지터가 탄생한다. 브로리를 상대하던 우이스에게 다가가 '나머진 자신에게 맡겨달라'라고 말하며, 자신을 오지터라고 소개한다.

Gogeta vs. Broly Official Trailer 5 Dragon Ball Super: Broly

슈퍼사이어인 브로리와 오지터의 전투가 치뤄진다. 퓨전의 위력은 어마어마했다. 슈퍼사이어인으로 변신한 오지터의 전투력은 이미 슈퍼사이어인 브로리를 뛰어넘었다. 슈퍼사이어인끼리의 대결에서 오지터가 브로리를 찍어누른다. 밀리던 브로리가 한차례 더 각성을 한다. 브로리는 초록색 머리인 풀파워 슈퍼사이어인으로 변신하게되고, 이에 오지터도 슈퍼사이어인에서 슈퍼사이어인 블루로 변신한다. 풀파워끼리 부딪치는 브로리와 오지터의 격전. 다만, 오지터의 힘이 브로리를 압도한다.


여전히 둘의 격전은 계속되고 오지터는 하는 수 없이 브로리를 죽일수 밖에 없다고 판단한다. 풀파워 빅뱅 카메하메하를 시전한다. 빅뱅 카메하메하가 브로리에게 직격하기 전, 브로리가 갑자기 사라져버린다. 프리저가 빼앗은 드래곤볼을 사용해 브로리의 동료인 레모와 치라이가 '브로리를 원래 살던 행성으로 전이시켜달라'라는 소원을 빈 것이다. 오지터와 브로리의 격렬한 전투는 이로써 종료된다. 하지만 프리저는 자신의 드래곤볼을 멋대로 사용한 레모와 치라이에게 격노해 둘을 죽이려 한다. 오지터가 프리저를 가로막으로 프리저도 마지못해 그만둔다. 한 차례 고비를 넘긴 후, 약간의 시간이 흘러 브로리와 레모, 치라이는 셋이서 평화롭게 살아간다.


그러던 도중 카카로트가 순간이동을 사용해 브로리가 살고있는 행성을 찾아간다. 브로리와 브로리의 동료는 카카로트를 경계한다. 하지만 카카로트는 그들에게 살림에 도움이 되는 것들이 들어있는 캡슐을 건네주며 행보하게 살라고 말한다. 브로리는 떠나가려던 카카로트를 불러세우고 이름을 묻는다. '나는 손오공, 그리고 카카로트.'라는 대사와 함께 영화는 끝이난다.

이번 드래곤볼 슈퍼 극장판 브로리편이 작가피셜 정사편입 리얼 브로리이다. 그래서 예전 극장판에 있던 브로리 3편은 정사가 아니다. 걍 임의로 만든것이다. 그래서 그 전 극장판들은 싹다 없던걸로 치는것이다. 그것들 뿐만 아니고 다른 극장판들 싹다. 지옥열려서 오지터가 쟈넨버 죽인거나, 초3 오공이 용권으로 무슨 큰 괴물 죽이는거랑 등등 다 정사가 아니다. 그래서 이번 작가피셜 브로리 극장판이 유일하게 정사랑 이어진 작품이다. 그래서 손오공, 베지터가 퓨전동작을 피콜로에게 처음 배운것이다. 분명 예전 쟈넨바 극장판편에서 오지터는 있었을텐데 말이다. 


그리고 예전 극장판 브로리는 추방이 아니고 베지터왕이 칼로 찔러 죽여서 버렸고, 기적적으로 브로리가 자기 아빠 데리고 탈출해서 자기 아빠가 미치광이 브로리 힘을 억제시키면서 은신해서 살았던것이다. 근데 이번 정사 브로리 극장판에선 그런거 하나도 없고 전혀 다른 브로리이다. 그리고 버독 극장판에선 손오공은 전투력2 쓰레기고 나중에 커서 지구 멸망시키라고 애기 때 우주선에 태워보냈는데, 이번 정사 극장판 브로리에서는 손오공이 애기수준이 아니고 아동정도로 컸고, 버독은 예전 극장판과 달리 따뜻한 아버지로 그려진다. 프리저가 행성폭파하는거 대비해서 지구로 피신시킨다. 즉 스토리가 아예 다르다.

 

- 2월에 개봉 예정인 드래곤볼 슈퍼 브로리 퀄

이런 전투씬이 40분가량 나온다고 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