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로션 추천 순위 10

바디로션 추천 순위 10

바디로션은 로션 중 가장 인지도가 높고,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많이 쓰이는 제품입니다. 가족들이 한 제품을 두루 쓰는 경우가 많습니다. '바디'용이라 대용량에 비교적 저가입니다. 물론 고가의 제품도 있습니다다. 향료를 첨가하여 다양한 향기를 함유하고 있는 제품이 대부분입니다. 그러나 향기가 호불호가 갈리는 경우도 있고, 피부나 코에 자극을 주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최근에는 무향의 제품도 출시되고 있습니다. 바디로션 추천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바디로션 추천

 

대부분의 로션들이 몸과 얼굴용이 명확하게 구분되어 있습니다. 몸과 얼굴용 로션을 구분해서 사용하는 사람들 중 일부는 바디 로션을 얼굴에 바른다는 사실에 놀라거나 경악하는 경우가 꽤 있기도 합니다. 하지만 사실 로션들은 얼굴용이나 바디용이나 구성 성분은 거의 비슷합니다. 약간의 차이점은 (대부분의) 바디 로션이 얼굴용 로션에 비해 좀 더 많은 유분(보습)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 때문에 얼굴에는 좀 더 가벼운 보습감의 로션을 바르기를 권장하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본인의 얼굴 피부 상태에 따라 지성이라거나 민감성 피부가 아니라면 바디 로션을 발라도 좋습니다. 사람에 따라 다르니 직접 사용해보고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다.

 

1. 데메테르 - 퍼지네이블

데메테르'는 '기억의 향수'라는 콘셉트를 가진 브랜드이며 우리가 일상 속에서 익숙하게 접하는 향을 담은 향수를 만들기로 유명합니다. '퍼지네이블' 보디로션은 오렌지와 복숭아향이 함께 나며 잔향도 비교적 오래가는 편입니다. 런드로맷(세탁건조기) 향, 베이비 파우더 향, 클린 솝(비누)향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2. 안나수이 - 라비드 보헴 바디로션

장미향, 쉬어 머스크향과 플로럴 프루티 향이 섞여 가볍지 않고 신비로운 향이 납니다.

 

3. 빅토리아 시크릿 - 러브 스펠·퓨어 시덕션

'러브 스펠'은 빅토리아 시크릿 보디로션 중 가장 인기가 많지만 호불호가 확실하게 갈리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벚꽃, 사과, 복숭아향 등이 나며 '죠스바'향 같다고 표현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시간이 조금 지난 뒤에 나는 잔향이 더 좋습니다. '퓨어 시덕션'은 자두와 프리지아 향이 나며 빅토리아 시크릿에서 2번째로 인기 많은 바디로션입니다.

 

4. 프레쉬 - 슈가 레몬 바디 로션

레몬의 새콤함과 설탕의 달콤함이 모두 담겨있습니다. 아로마가 함유돼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주는 효과도 있습니다.

 

5. 더마비 - 프레쉬 모이스처 바디로션

싱그럽고 은은한 허브향이 납니다. 끈적거리지 않고 산뜻하게 발려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6. 존슨즈 - 24아워 래스팅 모이스춰 바디로션

어렸을 때 많이 발랐던 존슨즈 로션. 보습 효과가 뛰어날 뿐만 아니라 향도 좋습니다. 달콤하면서도 마음을 안정시켜주는 포근한 향이 납니다.

 

7. 더바디샵 - 화이트 머스크 스모키 로즈 바디로션

너무나도 유명한 더 바디샵의 화이트 머스크 제품들. 특히 '화이트 머스크 스모키 로즈 보디로션'은 겟잇뷰티에서 진행한 테스트에서 공동 1위를 하며 큰 호응을 받았습니다다. 다른 화이트 머스크 제품들보다 덜 강하고 여성스러운 향이 납니다.

8. 아비노 - 데일리 모이스춰라이징 스트레스 릴리프 로션

보습력이 뛰어나기로 소문난 아비노 바디로션. 은은한 라벤더향과 카모마일 향이 나며 마사지하듯 온 몸에 발라주면 피부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줍니다.

9. 롤리타 렘피카 - 퍼퓸드 벨벳크림

바이올렛, 바닐라, 프랄린 아몬드, 머스크 향이 어우러져있습니다다. 달콤하면서도 가볍지 않는 향입니다.

 

10. 바디판타지 - 트와일라잇 미스트 바디로션

'신화 속 여신처럼 신비롭고 고혹적인 플로럴 향​'으로 소개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바닐라, 머스크, 자두 등의 향이 조합돼 묘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이 납니다다.

 

사실 얼굴과 몸의 피부 차이는 크지 않습니다. 간단히 생각해봐도 바디 로션을 바르는 목과 따로 로션을 바르는 얼굴의 피부가 다른 게 얼마나 있을까요?. 그렇기 때문에 바디 로션을 얼굴에 발라도 별 문제가 생기지 않는습니다. 물론 보통 사람들은 얼굴의 유분에 대한 잔여감을 매우 싫어하는 경우가 많아 얼굴용 로션이 더 유분이 적고 가볍게 제조되는 것을 고려할 필요가 있습니다다. 최근에는 일부 제조사에서 아예 얼굴과 몸 둘 다 바를 수 있는 바디 로션을 출시하기 하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