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게 유튜버 되는법

배움없이 쉽게 유튜버 되는법

1. 게임 유튜버 (ex. 배그) - 일단 방송키고 게임을 많이 한다. 하다가 재밌는 장면, 뽀록장면, 캐리장면 편집해서 배틀그라운드 하이라이트만 모아놓는 채널에 영상제보를 한다. 그러다보면 알아서 "배그x브 보고왔습니다~" 하면서 구독자, 시청자 떡상 (주로 초딩들이 밑바닥 다져주기 시작한다, 초딩들은 여기저기 잘돌아다닌다.)

 

팁 : 반대로 게임을 너무 못해도 요즘은 못하고 트롤짓 하는거에 보는맛도 있기 때문에 괜찮다.

 

2. 강아지 유튜버

 

펫샵에서 이쁜 새끼강아지를 분양받는다. 누군가가 버렸다고 박스에 넣어넣고 집앞에서 주웠다고 영상을 찍는다. 영상찍을땐 최대한 가엾다는듯이 연기를 한다. 다음날 결국 어쩔수 없다는듯이 내가 키우기로 결정했다고 얘기한다. (조작이여도 초딩들이 쉴드쳐준다. 주작이면 뭐어때 이러면서, 초딩들이 기본 구독자 깔아주기 시작하면 유튜브 노출 많아지면서 자동으로 구독자 떡상)

 

팁 : 조작이라는 댓글이 많이 달리면 열심히 차단하고 삭제하고 깨끗한 댓글만 남겨두면 이미지세탁까지 완료~!

 

3. 고양이 유튜버

 

지나다니는 길고양이를 찍는다. 유튜브에 무편집으로 올린다. 구독자 떡상 (주로 다큐멘터리를 보는거같다고 좋아한다.) 운 좋게 길고양이지만 사람 친화적인 개냥이 하나 주우면 집에와서 당장 캣타워 사주고 키운다. (그걸로 너는 인생역전 로또에 당첨된거다.)

 

팁 : 은근히 매니아층이 두껍고 개 유튜브보다 구독자 상승이 쉽다. 앉아서 졸기만하는걸 찍어도 뭔가 평화스럽다고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본다.

 

4. 먹방 유튜버

 

단 썸네일사진을 이쁘고 먹음직하게 찍어논다. (썸네일이 중요하다.) 잘나가는 유튜브 채널에 은근슬쩍 댓글달면서 홍보한다. (먹방의 인기는 여전히 유효, 초딩들 호기심에 들어와보고 구독자늘려준다.) 먹는다.

 

팁 : 배불러도 여전히 여유있는 표정을 지으면서 먹는다.

 

5. 자동차 유튜버

 

일단 본인이 가지고있는 차량을 리뷰로 시작한다. (주로 현기차가 좋다.) 주변 아는사람한테 부탁해서 차량을 빌린다. 만약 그게 힘들면 동네 렌터카에 가서 렌트를 해서 리뷰를 한다. 다른 자동차리뷰채널에서 다뤘던거 똑같이 고대로 다뤄도 어느정도 성공한다.

 

자동차 기능중에 은근슬쩍 알면서도 모르는척 한다. (그러면 차 좋아하는 초딩들이 슈마허 빙의해서 막 댓글로 설명해준다, 근데 그게 여러개 달린다)

 

팁 : 어느정도 구독자가 늘어나면 차량회사에서 이벤트(유튜버데이, 블로거데이) 를 할때 초대를 받거나 협찬문의를 받는데 이때 받아서 차량 칭찬한다.

 

가장 중요한건 초딩들의 마음을 잡는거다. 초딩들은 여기저기 구독을 남발하고 다녀준다. 초딩들만큼 열혈시청자가 없다. 한번 구독해놓으면 보든 안보든 구독취소도 잘 안한다. 가끔 후원은 필요없고 광고만 끝까지 봐주세요 해도 초딩들은 자기가 뭔가 하나의 일원이 된것처럼 정말 광고를 끝까지 다 봐준다.

 

유튜버의 기본은 초심(초딩)을 잡는거다. 대한민국 초딩들 진짜 악하면서도 착하다.

 

최근트렌드는 골목식당 나온 곳 찾아가서 리뷰하기. 심지어 방송전 촬영중인곳도 미리 찍으러간다. 방송후 백종원이 맛있다고하면 썸네일에 이게 맛있나?... 이런식으로 백종원의 입맛이 틀린거처럼 해놓고 영상보면 맛있다고 칭찬. 아니면 아예 백종원이 틀렸다고 대놓고 혹평하고 어그로 끌어서 조회수 높이는 방법도있다. 줄서서 먹을정도는 아니다. 흔한맛이다. 라는 멘트로 마무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