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내염 목감기 좋은 치료용 가글 추천

구내염 목감기 좋은 치료용 가글 추천. 알려주는 가글들은 일반 가그린 리스테린들과 다르다. 계속 쓰는 용도가 아니다. 내성이 생기니까 아플때만 쓰는걸 권장한다. 액체타입말고 스프레이타입도 있는데 스프레이타입은 절대 거르자.

 

1. 핵사메딘 - 나름 가글계에서 유명한 헥사마딘. 가글할때는 그냥 치약맛 비슷해서 음~ 괜찮네 하지만 가글하고 1분뒤면 생각이 달라진다. 미각은 없어지고 살짝 마비된것처럼 얼얼하다. 그리고 헥사메딘의 쓴맛이 따로 있는데 이게... 8시간 넘게간다...그래서 하루 1~2번정도 가글하는게 좋고 가장 좋은건 자기전에 가글하고 자는게 최고다 효과도 좋다.

2. 탄툼

헥사메딘과 탑을 이루는 치료가글이다. 헥사메딘보다는 얼얼함이 좀 더 강한편이지만 그 특유의 헥사메딘 화학약품맛은 안난다. 그 대신 입 전체가 얼얼해서 마비가 좀 쎄게 오는편이라서 아무맛도 안느껴진다...뭐 먹기전에는 절대 가글 하지 말자.

 

3. 베타딘 가글액

베타딘 가글액은 빨간약 희석 시킨 치료가글이다... 치료가글계 끝판왕이다. 모든 세균을 다 죽여버린다. 근데 빨간약 희석 시켜놓은거라서 엄청난 맛이다. 화학약품 그냥 입안에 부은 느낌이다. 그리고 맛이 상당히 오래간다. 색깔도 탄툼은 초록색 헥사메딘은 투명한데 베타딘은 빨간약 색깔 그 자체.

 

가글 하고 나서도 입 전체 누러고 불그스름하다. 그 대신 효과는 오진다. 구내염날때 알보칠하고 이거 같이 쓴다면 아침에는 알보칠 저녁에는 베타딘으로 구내염 조지면 3일만에 없어진다. 오래가봐야 4일이다. 여기다가 비타민c까지 같이 복용하면 더 좋다.

3개 제품 다 약국에서 파니까 목감기 올것같은 느낌이거나 구내염으로 고생하고있거나 목감기 걸렸는데 병원에서 가글 처방 안해줬으면 사서 써보자. 꿀팁은 100ml짜리말고 250ml 사는것이다. 가격차이 얼마 안나고 많은 양이라서 오래 두고 쓸 수 있다.

 

치료용 가글 3개다 3000원 미만제품이다. 3개 다 사놓고 유통기한 될때까지 쓰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위에서 말했듯이 계속 쓰는 구강 청결제가 아니다. 구강용 치료제 가글이다. 오래 쓰는거 아니다. 아플때만 쓰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