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홈 6개월 무료이용 팁

구글 홈은 구글에서 만든 스마트 스피커다. 지금 한국에서 구글홈 사용자에 대해서 6개월 무료이용을할 수 있는데 6개월 무료를 받으려면 계정이 유튜브 레드/프리미엄의 무료 혜택을 단 한번도 사용하지 않았어야 한다. 이미 유료로 사용을 했던 계정도 안된다.

 

1. 구글홈 설치시(셋업) 음악서비스 선택 화면에서 유튜브뮤직 선택후 옆에 십자 버튼으로 2주 무료 이용 사용으로 선택. 이게 6개월 혜택을 받는 절차다. 이거를 안하고 넘어 가면 무료 이용을 시작도 못한다. 이게 결국 유튜브 프리미엄 유료 가입하는 거라 일단 2주간 제한 없이 써보고 유료 가입을 하라는 취지 같다. 무료 이용 기간이 늘어 나는 거니 좀 헷갈리지만 나쁘진 않다.


2. 유튜브 사이트로 접속 해서 유료멤버쉽으로 들어가면 무료 6개월/월7900원 이라는 항목이 나오는데 거기서 멤버쉽 갱신으로 결제 수단(휴대폰소액결제,신용카드)을 등록 하면 6개월 무료 혜택이 시작 된다. 여기서 멤버쉽 갱신이라는게 유료 가입자가 되는 것이다. 6개월 후에 요금이 청구 되니 그게 싫으시면 멤버쉽 취소를 하면된다. 무료 기간중에 취소를 해도 6개월 무료는 남아있다.

이게 구글홈에 대한 이벤트인것이 이 무료 혜택을 받는 수단이 구글홈 초기화-셋업 단계에서만 받을수 있다. 이거 말고는 방법이 없다.

 

1번 같은 경우 12월 31일까지 해야 된다.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는데 12월 31일이 지나면서 이 수단이 사라진다고 한다.

 

2번은 2019년 1월 31일 까지 해야 된다. 1월 30일이 지나면 마찬 가지로 사라진다고 한다. 계정 여러개로 받아서 여름에 하고 더 길게 사용해야지 라고 잔머리 굴려봐야 배만 고프다.

 

계정의 갯수에 관계가 없다. 구글홈만 있으면 계정 100개도 6개월 짜리 받을수 있다.

 

- 6개월 무료 이용순서 정리: 구글홈 초기화 > 구글홈 설정 시작 > 음악서비스 선택 화면에서 더하기 버튼으로 무료 이용 > 유튜브 사이트로 가서 6개월/월7900원 짜리 멤버쉽 찾기 > 신용카드 등록 > 끝

 

음악은 계정 하나로도 사용이 되는데 각 계정으로 해야 광고 없는 유튜브를 모두 사용이 가능 하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