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자 아이돌 - 니시노 나나세(西野 七瀬)

 

 

 

노기자카46의 성장형 아이돌,과묵한 사자

 

니시노 나나세(西野 七瀬)

출생일 - 1994년 5월 25일 
출신지 - 오사카 
신체 - 159cm 
혈액형 - O형 
별자리 - 쌍둥이자리 
띠 - 개띠 
특기 - 그림, 복화술 
취미 - 피아노, 콘솔 게임, 분리배출 
애칭 - 나쨩, 나나세마루, 냐냐세,니시얀,
치솟치, 이빨부자, 비둘기(둘기),
수달, ~마루, 오와라이 문제아 
가족 - 1남 1녀 중 막내 
소속팀 - 노기자카46 

 

 

 

 

 

 

노기자카46의 1기생 멤버로써 뒷줄부터 시작해서 지금은 센터까지 경험한 성장형 아이돌.

 

캐치프레이즈는 "응∼∼∼∼∼ 나나세마루!! (ん∼∼∼∼∼! ななせまる!!)"

 

캐치프레이즈(catchphrase) - 광고, 선전 따위에서 남의 주의를 끌기 위한 문구나 표어

 

이 문구는 아빠가 생각해낸 거라고 블로그에서 소개했다.

원래 이걸로 쭉 밀 생각은 그다지 없었고 하는것이 부끄러웠지만, 팬분들이 따라해주는걸 보고 계속 이어가기로 결정했다고함

멤버들이 평하기를 부정적인 말을 자주 하지만 할 때는 확실하게 하며 지기 싫어하는 노력가 라고 한다.

 

원래 아이돌이 아니었다면 프랑스로 유학을 갈 예정이었다.

예전부터 장래희망을 간호사로 삼았지만 이것은 자의가 아닌 부모님의 의견이었고, 하지만 나중에 엄마의 추천에 따라 노기자카 오디션에 응모하게 되었다.

3차까지 합격하고 도쿄와 오사카까지 자동차로 데려다주셨던 부모님의 정성 때문이라도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자, 라는 생각으로 임했다고 한다.

노기자카 결성 후에도 도쿄와 오사카를 왔다갔다하며 통학 했다.

 

 

 

 

 

 

 

 

 

 

 

 

니시노 나나세 본인이 말하길

 자신의 성격은 어둡고 귀찮음이 많은 사람. 성격은 낯을 심하게 가리지만 친한 사람들에겐 편하게 대하는 스타일.

낯가림이 얼마나 심하냐면 1기 오디션 때 대기시간이 2시간 정도 있었는데, 다른 사람들은 하나둘씩 친해졌지만 나나세는 혼자 계속 헤드폰을 끼고 유튜브 영상을 봤을 정도라고한다.

노기자카에 처음 들어갔을 때, 엄청 걱정을 했다고 한다. 이유는 일반적인 무표정 얼굴이 기분 안 좋은가 싶은 오해를 불러일으키기 쉬워서 라고.

게다가 잘 나서는 성격이 아니다. 더불어 자신감도 없다. 그래서 버라이어티에 약한가? 이에 관련된 에피소드가 있는데, 학창시절 수업시간에 선생님이 물어본 질문에 답 아는 사람? 이라고 하면 정답을 알면서도 일부러 손을 들거나 하지 않았다고 한다.

하지만 지금은 노기자카에 들어오고 활동하면서 많이 적극적이게 바뀌었다고 말했다. 

"이젠 손도 들 수 있다구요! "한번은 방송 인터뷰에서 존재감이 희미한 아이였다고 발언한 적도 있다.

 

 


나나세마루는 소년만화를 좋아하는 오타쿠, 특히 만화 죠죠의 기묘한 모험을 좋아하는 대단한죠죠러다.


생긴거는 순정만화를 좋아할 것 같은데, 순정만화는 오글거려서 잘 읽지 않는다고한다
가장 좋아하는 만화는 죠죠의 기묘한 모험이고, 그 외에는 은아전설 WEED, 개그만화 보기 좋은 날, 원펀맨, 단간론파, 헌터X헌터를 좋아한다고함.
헌터X헌터에서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는 키르아고, 단간론파에서는 키리기리 쿄코를 좋아하는 듯.
예전 블로그 질문답에서 "나짱이 하고 싶은 애니메이션 캐릭터 헤어스타일 뭐가 있는지 알려주세요." 라는 질문에 "단간론파의 키리기리나, 에노시마 입니다!" 하고 답했는데
실제로 키리기리 쿄코의 헤어스타일을 하고 악수회를 한 적도 있다.
한때 블로그에 단간론파 무대를 한다며 기뻐했다가 스케쥴상 바빠서 못갔다고 아쉬움을 남긴적도 있었다.
2012년부터 하반기 블로그 사진들을 쭈욱 보면 종종 죠죠서기를 한 모습들이 많이 올라왔었다.
인터뷰에서도 한참 빠졌을때 여러번 언급도 했으며, 멤버들에게 퍼트리기까지하여 같이 사진도 찍고 그랬다. 죠죠사랑이 얼마나 큰지, 무대위에서도 죠죠서기를 자주 한다. 꾸준히 엠스테이에 오프닝 장면에서 매번 죠죠서기를 시전해 팬들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죠죠서기를 시전하는 니시노 나나세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