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나카지마 켄토 팬 서비스

skdna 2019. 4. 11. 12:06

나카지마 켄토 팬 서비스

나카지마 켄토는 일본의 쟈니스 사무소 소속 남자 아이돌 Sexy Zone의 멤버입니다. 주니어 시절 많은 푸쉬를 받았으며, 그만큼 주니어 중에서도 인기가 많았습니다. 정식 데뷔하기 전부터 많은 드라마에 출연했었으며, 데뷔 이후로도 드라마 및 영화에 꾸준히 출연하고 있습니다.

나카지마 켄토의 캐치 프레이즈는 카미대응의 도S왕자. 카미대응은 개쩌는 팬서비스라 생각하면 됩니다.

 

 

과거에 어떤 쩌는 드립이 있었을까요? 확인 ㄱㄱ

 

 

팬: 결혼해줘!

 

켄: 그런 건 남자가 말하게해줘

 

 

꼬마팬: 켄토쿤 넘나좋아!

 

 

켄토가 아기 엄마에게 한 말은?

 

 

켄: 16살이 되면 데리러 가겠습니다 (일본은 여성이 만 16세 이상이면 결혼 가능하다고 하네요 ㅋㅋ)

 

구두가 벗겨진 팬에게는 "조심해 신데렐라"ㅋㅋ 진짜 멘트 날리는 스킬 스고이

 

 

아무튼 실제로도 저렇게 바로바로 멘트 치는지 확인하려고 방송에서 준비를 했습니다.

 

얼마나 쩌는 팬서비스를 하는지 검증!

 

 

레알 나카지마팬 53명이 참여

 

 

시작부터 "많이 기다렸지 허니" 로 팬들 하트 조집니다.

 

이제 오늘의 기획인 악수회ㄱㄱ 한 명 당 10초의 시간 주어집니다.

 

 

켄토쿤은 항상 멋져요

 

 

태어나줘서 고마워요

아마도 난 널 위해 태어났을거야

 

 

켄토군을 만나서 인생이 변했어요

 

 

내 인생에 있어줘서 고마워멘트 장인...(박수)(함성)

 

 

계속 왕자님으로 있어주세요

 

 

계속 공주님으로 있어주세요ㅋㅋ 진짜 스윗멘트자판기. 팬들이 해주는 말 허투로 안 듣고 고대로 답해주는 거 대단합니다.

 

 

이 팬은 곧 20살이 되는 19세 학생. 10대 때부터 팬이었습니다.

 

"26일에 20살이 되는데요"

 

 

"한 마디 해줄 수 있나요?"

 

 

"남은 10대의 널 만나서 다행이야"

 

 

"10대의 널 만나서 다행이야" 스튜디오 박수 터짐 ㅋㅋㅋㅋ

 

20대에 대해 얘기할 줄 알았는데 허를 찌르는 멘트ㅋㅋ 시간을 달리는 소녀 주인공 스럽네요 (드라마 시간을 달리는 소녀 주인공은 얘가 아니고 다른 멤버입니다.)

 

 

이번엔 남자팬

 

 

반갑게 인사합니다.

 

무려 경력 7년의 팬입니다.

 

아저씨 팬은 짜증나지 않나요? 기분나쁘지 않아요? ㅜㅜ

 

정말 기뻐요

 

 

대머리여도? 뚱뚱해도?

 

눈부셔요

 

ㅋㅋ 눈부셔요 그만큼 좋다는 의미인듯 합니다. 영상보면 아저씨 팬 겁나 행복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