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조니 뎁 앰버 허드 이혼 소송 근황

skdna 2019. 3. 15. 01:53

조니 뎁 앰버 허드 이혼 소송 근황

2016년 앰버 허드는 이혼 소송과 함께 조니 뎁이 그동안 자신을 폭행했다며 조니 뎁을 고소했습니다. 앰버는 뎁에게 이혼과 함께 생활비 보조를 요청했고 뎁은 돈을 줄 수 없다고 거절합니다. 그러자 앰버는 뎁이 술에 취해 자신의 얼굴을 마구 폭행한 증거로 사진을 제출합니다.

앰버허드는 결혼 생활 내내 조니뎁이 자신을 학대해왔고 보복이 두려우니 접근 금지 신청도 해달라고 요청합니다. 그렇게 법정 다툼을 벌이다가 몇 달 후 서로 합의 하에 이혼을 하고 앰버도 뎁에 대한 접근 금지 신청을 철회합니다.

 

앰버는 가정 폭력 관련 소송도 취하했고 뎁으로부터 받은 700만 달러는 자선단체에 기부했습니다. 그렇게 이 둘 사이는 마무리 된 걸로 생각했는데 작년에 앰버가 워싱턴 포스트를 통해 조니 뎁의 가정 폭력에 대해 다시 언급했습니다.

 

뎁은 또 다시 비난과 논란에 휩싸였고 뎁 역시 앰버를 명예 훼손으로 고소하며 5천만 달러를 요구했습니다. 그리고 어제 뎁이 추가 자료를 법원에 제출했습니다. 앰버가 자신을 구타하고 자신의 손가락 마디를 자른 동영상과 사진들입니다.

그리고 증인 21명과 함께 당시 상황을 목격했던 경찰 2명도 증인으로 신청했습니다.

 

당시 조니 뎁 손가락 마디가 잘린 모습

 

수술을 했지만 아직도 손가락에 흉터가 남아 있는 모습 현재 여론은 조니 뎁에 대한 비난을 사과하는 쪽으로 기울고 있습니다.

 

트윗 내용들은 조니 뎁이 오히려 앰버에게 당하고 산 피해자이며 더 이상 맹목적으로 앰버 허드를 지지하지 말자는 내용입니다. 과연 조니 뎁과 앰버 허드의 싸움은 어떻게 끝날지...

 

앰버 허드 무섭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