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올리비아 팔레르모 요하네스 휴블 결혼 스토리

skdna 2019. 1. 14. 11:41

올리비아 팔레르모 요하네스 휴블 결혼 스토리. 사진 속 미모의 여자는 올리비아 팔레르모라는 여자. 미드에 관심없는 사람이라도 한번쯤은 들어봤을 드라마 '가십걸'. 이민호, 박신혜,김우빈이 라이징 하기전 나왔던 '상속자들'이 '가십걸'을 참고했다는건 굉장히 유명한 얘기다. 애초에 홍보도 '한국판 가십걸' 이라고 했을정도니..

 

(드라마 가십걸)

 

(드라마 상속자들)

 

(이 구역의 미친년은 나야)

 

가십걸을 모르는 이라도 이 짤을 한번씩은 봤을터 드라마 '가십걸'의 여 주인공 '블레어'. 그 '가십걸' 의 '블레어' 란 캐릭터가 바로 사진 속 여자 '올리비아 팔레르모' 를 실제 모델로 참고하여 만든 캐릭터다.

(올리비아 파레르모)

 

 

그도 그럴수밖에 없는게 아버지는 '코네티컷' 부동산 초재벌인 '더글라스 팔레르모'

 

어머니는 잘 나가는 유명 인테리어 디자이너 '린 허칭스' (우)

 

'더글라스 팔레르모'가 소유한 코네티컷 주는 미국에서 가장 비싼 땅. 일반인들도 한번쯤은 들어봄직한 비버리 힐스보다도 훨씬 비싼땅. 저러한 땅을 소유한 부동산 재벌이라면 저 집안의 재산은 따로 설명하지 않아도 충분히 가늠할터. 저런 쟁쟁한 아버지와 어머니 밑에서 금수저를 물고 태어난것도 모자라 미모와 지성까지 갖춘 '올리비아 팔레르모'는 이미 조용히 살래야 살수 없는 운명이였다.

 

집에서 똥만 싸도 유명해질수밖에 없는 팔자. 그러다 2008년 본격 본인을 메인으로 한 방송에 출연하면서 더 더욱 유명세를 떨치게 된다.

 

2008년 그녀가 처음 출연한 방송 'The city'

 

출생부터 어마어마한 그녀답게 그냥 패션 예능에 방송은 첫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Palermo was paid $12,000

 

재벌 출신이라는 백그라운드 넘사벽 미모와 커리어 우먼적인 애티튜드로 그녀는 회당 1500만원을 훌쩍넘는 출연료를 받아간다. (참고로 1시즌때 출연료다. The city는 총 2시즌까지 방영.)

 

금수저 출신인 집안과 미모 그리고 빼어난 패션감각까지 옷은 오질라게 사재끼지만 참, 드럽게도 못 입으며 어그로만 끄는 패리스힐튼과 비교되며 뭇 여성들의 롤모델로 발 돋움 하게된다. 그 후 패션, 쥬얼리, 각종 사업등 손대는것마다 승승장구하던 그녀는 결국..

 

2014년 순수 자신만의 힘으로 1000만 달러라는 자산을 거머쥐게된다. 무려 100억! 참고로 아직 쟁쟁한 부모님의 유산이나 상속따윈 전혀 받지않은 본인이 순수하게 모은 개인자산.. 상속까지 받는다면 그녀의 재산은 더더욱 천정부지로 치솟을걸로 예상된다.

 

이 정도로 어마어마한 집안과 재산과 미모 그리고 빼어난 패션감각, 덤으로 사업수완까지 모든걸 다 갖춘 '올리비아 팔레르모' 는 2014년 6월 별 볼일 없는 남자와 결혼을 하게 된다.

 

집안도 별로, 재산도 별로인, 학벌도 그저 그런..

 

2008년 잡지 촬영에서 만나 팔레르모가 '첫눈에 반해 먼저 들이댔다는 ' 독일 출신의 무명 모델.

 

그의 이름은 독일 출신 모델 '요하네스 휴블'

 

금수저 출신의 아름다운 여자와 모델 출신의 잘생긴 남자

 

이 선남선녀 커플은 세간의 관심을 끌어 모으기에 당연히 충분했다.

 

빼어난 얼굴과 피지컬도 모자라 남다른 패션까지 ... 파파라치가 곧 화보가 되어 버리는 기현상에 이 커플들의 사진은 싸이월드라는 한국 sns 를 조지기도 했다.

 

해가 갈수록 유명세는 더 더욱 커졌다.

 

'잘 어울린다' '멋있다' '예쁘다' ...

 

그러나 커져가는 유명세와 함께 회의적인 반응도 함께 커져갔다.

 

'저런 금수저 미모의 여자가 저런 외모만 뻔지르르한 남자와 결혼까지 하겠어?' '그냥 결혼전에 잠깐 즐기는거겠지.' '결혼은 어차피 끼리끼리 하니까, 재벌이랑 할꺼야.' 이러한 여론통에

 

사실 '올리비아 팔레르모'는 지금 당장 저 남자와 헤어지고 다른 남자와 결혼발표를 해도 전혀 이상할게 없었다.

 

사실 여자는 집안 재벌 미모 능력 모든걸 다 갖춘여자고, 사실 남자는 경력도 없는 얼굴만 잘생긴 모델인것도 사실이였으니까' 그렇게 7년간 만나다 결국......

.

.

.

.

.

.

.

.

.

.

 

결혼했다.

 

혈혈단신으로 독일에서 모델의 꿈을 안고 아무런 연고도 없는 미국으로 날아온 남자는 미모의 금수저녀와 결혼으로 모델로써 커리어는 그렇게 크게 쌓지 못했지만 여자가 차려준 구두 회사의 CEO가 됐다.

 

 

그리고 2019년...

 

조금 나이들었지만 여전히 예쁘고 잘생겼으며 돈이 많고 잘 살고 있다...

 

짜릿해, 늘 새로워, 잘생긴게 최고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