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브러브 얼터너티브 토탈 이클립스 소개

마브러브 얼터너티브 토탈 이클립스 소개

 마브러브 얼터너티브 토탈 이클립스

Muv-Luv Alternative Total Eclipse 2012

 

원작 - 게임 마브러브 시리즈

 

화수 - 총 24부작 완결

 

방영시기 - 2012.07.02.~2012.12.24.

 

감독 - 이나가키 타카유키

 

 


마브러브 얼터너티브 토탈 이클립스 줄거리
-
과거 BETA(베타)라는 외계인이 지구를 침공하기시작한다. 지구인들은 BETA에게 저항하기 위해 로봇들을 개발,실험을하며

로봇병기들로 싸워나간다.

 

 

 

 


마브러브 얼터너티브 토탈 이클립스 등장인물 소개

 

<왼쪽 부터 유우야 브리지스,타카무라 유이,크리스카 뱌체노바,이냐 세스티나>

 

유우야 브리지스
-
남부 출신의 미국인 어머니 '미라 브리지스'와 얼굴도 모르는 일본인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로 인종차별을 겪은 경험과 어머니를 버리고 사라진 아버지에 대한 증오로 일본을 싫어했다.

 

 

 

타카무라 유이
-
1998년 여름 BETA의 일본 침공 당시 첫 실전을 겪었으며 이후 사위군 '화이트 팽(White Fang) 시험 중대' 의 중대장으로 99식 전자투사포의 개발과 테스트를 담당했다. 2001년 2월 이후 미국과의 기술협력을 통한 차기 주력 전술기 개발 계획인 XFJ 계획의 일본측 개발주임으로 유콘 기지에 배속됐다.

 

 

크리스카 뱌체노바
-
공식적인 나이는 작중 시점인 2001년 기준으로 21세로 소련 육군 이다르 시험 소대의 메인 테스트 위사중 한명으로 콜사인은 이다르 1

파트너인 이냐 세스티나와 함께 '붉은 자매(Scarlet Twins)'라는 별칭으로 불린다.

 

 

이냐 세스티나
-
크리스카와 함께 '붉은 자매(Scarlet Twins)'라고 불리고 있으며 천진난만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

 

 

 

-

-

-

-

-

 

 

 

 

 


원작 게임인 마브러브 시리즈중의 마브러브 얼터너티브의 외전인 마브러브 얼터너티브 토탈 이클립스의 애니화

원작 마브러브 얼터너티브 랑 시대랑 배경은같고 주인공과 그의 일행 장소만 다르다.줄거리보면 알다시피 어두운 내용이고 사람들이 많이죽어나간다.

극우애니,캐릭작붕심함을 고려해도 로봇액션 볼만하고, 마브러브 세계관이 재밌다보니 볼만하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